에어팟 프로 살까 하다가 산 소니 wf-1000xm4 요즘 잘 끼고 다닌다 몸체가 큰 편이라 귀가 좀 아프긴 한데 적응이 안돼서 그런 것 같다 쓰다보면 또 괜찮아 지겠거니 하는 중 

 

스텝스 컬쳐 없는 키캡으로 새로 바꿨다 색 배열은 전하고 비슷한 걸로 ... 동글동글 귀여운 게 전보다 더 장난감 같다

 

7월 내내 운동 링을 꾸준히 채웠다 아직 발목도 좀 신경 쓰이고 날이 많이 더워서 간단한 스트레칭과 홈트레이닝들 위주로 하고 있다

 

롹킹함이 있는 귀염둥이 뉴 케이스

 

일이 있어서 창원에 잠깐 다녀왔다 동대구에서 뛰쳐 내리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서 슬펐음

돌아올 때 날씨가 정말 좋았다 햇빛은 작렬이었지만 바람이 시원했고 녹음 우거진 수풀은 이파리를 서로 부딪히며 파도 소리를 내고

 

춘천 여행 때 기차에서 읽었던 박서영 시인의 시집을 새로 읽었다 좋았던 것보다 더 좋았다

나는 한 사람씩 왔다가 사라지는 구멍을 갖고 있다 나는 내 구멍을 들여다 보고 손을 잡아주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